판도라TV는 여러분이 서비스를 자유롭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다 안전하고 사용자분들의 권리가 존중되고 보호 받기 위해선 여러분의 도움과 협조가 필요합니다.
여러분의 안전한 서비스 이용과 권리 보호를 위해 부득이 아래와 같은 운영정책 방안을 실시하게 되었으므로, 이에 대한 확인 부탁 드립니다.
투명성의 개선을 위해 판도라TV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약관이 변경됩니다.
변경되는 내용을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비공개, 미게시 영상에 대한 운영방안 변동
영상을 비공개 혹은 미게시로 업로드할 경우
업로드 일로부터 30일 후, 영상이 여전히 비공개 혹은 미게시로 설정되어 있을 시 해당 영상을 삭제 진행 하는 방향으로 정책을 변경합니다.
새로운 약관은 2020년 1월 6일부터 적용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판도라TV 이용약관(제 13조 서비스 이용제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공개, 미게시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유저들께서는 가능한 1월 6일 이내에 영상을 공개 혹은 정리 진행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저희 판도라TV는 좀 더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올스타 최다득표 김연경 맹폭…흥국생명 라운드 전승 앵커 여자배구 흥국생명이 라이벌 GS칼텍스를 이기고 4라운드 전승을 기록했습니다. 데뷔 후 처음으로 올스타전 팬투표에서 최다득표 영예를 안은 김연경은 21점 맹활약으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했습니다. 조성흠 기자입니다. 기자 ...
올스타 최다득표 김연경 맹폭…흥국생명 라운드 전승
앵커
여자배구 흥국생명이 라이벌 GS칼텍스를 이기고 4라운드 전승을 기록했습니다.
데뷔 후 처음으로 올스타전 팬투표에서 최다득표 영예를 안은 김연경은 21점 맹활약으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했습니다.
조성흠 기자입니다.
기자
V리그 데뷔 이래 처음으로 올스타 팬투표에서 별중의 별로 뽑힌 김연경이 트로피를 받아들고는 환하게 미소 지었습니다
올 시즌 팬들이 뽑은 최고의 스타는 11년 만에 V리그로 돌아온 김연경이었습니다.
김연경 / 흥국생명 "팬분들이 뽑아주신 만큼 너무 기쁜 것 같고요, 함께 했으면 좋았을 텐데 올스타전이 열리지 않아서 안타깝습니다."
남녀 통틀어 가장 많은 표를 받으며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김연경은 난적 GS칼텍스와의 경기에서 경기력으로 보답했습니다.
상대 수비가 손 쓸 수 없는 강스파이크와 공격진을 가로막는 높은 블로킹은 여전했고, 살짝 밀어 넣는 영리한 연타와 몸을 날리는 디그는 GS칼텍스 선수들을 허탈하게 했습니다.
한 점, 한 점이 중요한 라이벌 매치답게 3세트엔 공격자 터치아웃에 대한 비디오 판독 결과에 항의하며 시즌 첫 경고를 불사하는 승부욕도 보여줬습니다.
김연경 "안 맞았다니까요 진짜!"
김연경의 21점을 책임진 가운데 흥국생명은 GS칼텍스를 3대1로 이기고 5연승을 달렸습니다.
1·2라운드를 전승으로 마무리했지만 선수들의 부상과 불화설에 3라운드 들어 2승 3패로 주춤했던 흥국생명.
4라운드에 다시 전승을 기록하며 2위 GS칼텍스와의 승점차를 12점으로 벌렸습니다.
새 외국인 선수 브루나까지 합류하며 전력을 업그레이드한 흥국생명은 선두 독주를 예고했습니다.
인천에서 연합뉴스TV 조성흠입니다. (makehmm@yna.co.kr)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올스타 최다득표 김연경 맹폭…흥국생명 라운드 전승 앵커 여자배구 흥국생명이 라이벌 GS칼텍스를 이기고 4라운드 전승을 기록했습니다. 데뷔 후 처음으로 올스타전 팬투표에서 최다득표 영예를 안은 김연경은 21점 맹활약으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했습니다. 조성흠 기자입니다. 기자 ...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