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는 여러분이 서비스를 자유롭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다 안전하고 사용자분들의 권리가 존중되고 보호 받기 위해선 여러분의 도움과 협조가 필요합니다.
여러분의 안전한 서비스 이용과 권리 보호를 위해 부득이 아래와 같은 운영정책 방안을 실시하게 되었으므로, 이에 대한 확인 부탁 드립니다.
투명성의 개선을 위해 판도라TV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약관이 변경됩니다.
변경되는 내용을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비공개, 미게시 영상에 대한 운영방안 변동
영상을 비공개 혹은 미게시로 업로드할 경우
업로드 일로부터 30일 후, 영상이 여전히 비공개 혹은 미게시로 설정되어 있을 시 해당 영상을 삭제 진행 하는 방향으로 정책을 변경합니다.
새로운 약관은 2020년 1월 6일부터 적용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판도라TV 이용약관(제 13조 서비스 이용제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공개, 미게시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유저들께서는 가능한 1월 6일 이내에 영상을 공개 혹은 정리 진행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저희 판도라TV는 좀 더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재용 재수감에 삼성전자 충격…비상경영체제 돌입 앵커 이재용 부회장이 재수감 되면서 삼성전자는 충격에 빠졌습니다. 3년 만에 총수 부재라는 최악의 시나리오가 현실화되면서 우려하고 있는데, 앞으로 경영권 불법 승계 재판도 있어서 사법 리스크 부담은 계속될 전망입니다. 배삼진 기자입니다. ...
이재용 재수감에 삼성전자 충격…비상경영체제 돌입
앵커
이재용 부회장이 재수감 되면서 삼성전자는 충격에 빠졌습니다.
3년 만에 총수 부재라는 최악의 시나리오가 현실화되면서 우려하고 있는데, 앞으로 경영권 불법 승계 재판도 있어서 사법 리스크 부담은 계속될 전망입니다.
배삼진 기자입니다.
기자
이재용 부회장의 구속 소식이 전해지면서 삼성전자 등 주요 계열사 주가는 곤두박질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전 거래일보다 3.41% 빠진 85,000원에 거래를 마쳤고, 삼성생명과 삼성물산도 4.96%와 6.84% 각각 떨어졌습니다.
3년 만에 또다시 총수 부재 사태를 겪게 된 삼성전자 내부는 큰 충격에 빠지며 허탈해했습니다.
집행유예 가능성에 기대를 걸기도 했지만 재판 시작 후 분위기가 급반전되면서 싸늘하게 변했습니다.
당장 이 부회장 부재로 글로벌 시장에서 미래 경쟁력과 성장동력 확보 등에 차질이 빚어질 수 있다는 게 대체적인 시각입니다.
경쟁이 치열한 인공지능과 6G 통신, 파운드리 분야 등 미래 먹거리 분야를 이 부회장이 직접 챙겨왔지만, 이슈 발생 시 신속한 의사결정과 대규모 투자 판단을 내릴 수 없게 됐다는 겁니다.
전국경제인연합회와 한국경영자총협회 등 재계에서도 이 부회장이 구속되자 역할론을 언급하며 우리 경제에 악영향을 미칠 것이며 우려를 표했습니다.
앞으로 삼성전자는 계열사별 전문경영인을 중심으로 비상 경영 체제에 돌입할 것으로 보입니다.
일각에서는 사업지원 TF가 그룹 전반을 조율하는 구심점 역할을 할 것이라는 시각도 있습니다.
특히 이 부회장이 선언한 준법감시위원회 활동과 무노조 경영 파괴 등 뉴 삼성 기조는 유지될 것으로 보입니다.
경영권 승계 재판도 조만간 시작돼 주요 경영진들 역시 재판을 받아야 한다는 점에서 삼성전자는 겹악재라는 반응입니다.
연합뉴스TV 배삼진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재용 재수감에 삼성전자 충격…비상경영체제 돌입 앵커 이재용 부회장이 재수감 되면서 삼성전자는 충격에 빠졌습니다. 3년 만에 총수 부재라는 최악의 시나리오가 현실화되면서 우려하고 있는데, 앞으로 경영권 불법 승계 재판도 있어서 사법 리스크 부담은 계속될 전망입니다. 배삼진 기자입니다. ...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