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는 여러분이 서비스를 자유롭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다 안전하고 사용자분들의 권리가 존중되고 보호 받기 위해선 여러분의 도움과 협조가 필요합니다.
여러분의 안전한 서비스 이용과 권리 보호를 위해 부득이 아래와 같은 운영정책 방안을 실시하게 되었으므로, 이에 대한 확인 부탁 드립니다.
투명성의 개선을 위해 판도라TV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약관이 변경됩니다.
변경되는 내용을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비공개, 미게시 영상에 대한 운영방안 변동
영상을 비공개 혹은 미게시로 업로드할 경우
업로드 일로부터 30일 후, 영상이 여전히 비공개 혹은 미게시로 설정되어 있을 시 해당 영상을 삭제 진행 하는 방향으로 정책을 변경합니다.
새로운 약관은 2020년 1월 6일부터 적용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판도라TV 이용약관(제 13조 서비스 이용제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공개, 미게시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유저들께서는 가능한 1월 6일 이내에 영상을 공개 혹은 정리 진행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저희 판도라TV는 좀 더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3단계 수준' 초강수 둔 부산…"수도권보다 심각" 뉴스리뷰 앵커 지난 1주일 동안 두 자릿수 확진자가 이어지고 있는 부산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3단계'에 준하는 조치를 수능일까지 시행하기로 했습니다. 지난 2월 코로나 발생 이후 지금이 최고 위기에 처해있다고 본 건데요. ...
'3단계 수준' 초강수 둔 부산…"수도권보다 심각"
뉴스리뷰
앵커
지난 1주일 동안 두 자릿수 확진자가 이어지고 있는 부산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3단계'에 준하는 조치를 수능일까지 시행하기로 했습니다.
지난 2월 코로나 발생 이후 지금이 최고 위기에 처해있다고 본 건데요.
보도에 고휘훈 기자입니다.
기자
11월 마지막 날에도 부산은 두 자릿수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지난 24일부터 일주일 동안 이어진 두 자릿수 확진자에 누적 감염자는 160명을 넘어섰습니다.
역학조사 속도가 미처 따라잡기 어려울 정도로 확진자가 빠르게 늘면서, 병상 부족 사태까지 발생했습니다.
이에 따라 부산 확진자 20명이 대구 동산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자가격리자가 4천 명을 훌쩍 뛰어넘은 상황까지 이르자 부산시는 결단을 내렸습니다.
수능일까지 한시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3단계 수준'까지 격상키로 한 겁니다.
변성완 / 부산시장 권한대행 "특히 오늘부터 12월 3일 수능시험일까지 총력을 다하는 3단계 수준의 행정방역 체계를 통해서 72시간 동안 코로나를 봉쇄한다는 각오로 임하겠습니다."
부산 확진자의 대다수는 '초연음악실' 관련으로, 120명을 넘어섰습니다.
n차 감염이 속출하고 있는 겁니다.
안병선 / 부산시 시민방역추진단장 "최근 초연음악실 관련해서 n차 감염으로 요양병원, 실내체육시설과 이어서 두 개의 학교, 콜센터로 감염이 일어났습니다."
다른 비수도권 지역에서도 감염자가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
경남 진주 이·통장 제주 연수 관련 누적 확진자는 60명, 창원 단란주점 확진자는 40명을 넘어섰습니다.
충북 제천의 김장 모임과 충남 공주 푸르메요양병원 관련 누적 확진자도 각각 추가돼 누적 확진자가 이제 50명대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충남 천안시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1.5단계에서 2단계로 선제적으로 격상했습니다.
연합뉴스TV 고휘훈입니다. (take5@yna.co.kr)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3단계 수준' 초강수 둔 부산…"수도권보다 심각" 뉴스리뷰 앵커 지난 1주일 동안 두 자릿수 확진자가 이어지고 있는 부산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3단계'에 준하는 조치를 수능일까지 시행하기로 했습니다. 지난 2월 코로나 발생 이후 지금이 최고 위기에 처해있다고 본 건데요. ...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