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는 여러분이 서비스를 자유롭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다 안전하고 사용자분들의 권리가 존중되고 보호 받기 위해선 여러분의 도움과 협조가 필요합니다.
여러분의 안전한 서비스 이용과 권리 보호를 위해 부득이 아래와 같은 운영정책 방안을 실시하게 되었으므로, 이에 대한 확인 부탁 드립니다.
투명성의 개선을 위해 판도라TV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약관이 변경됩니다.
변경되는 내용을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비공개, 미게시 영상에 대한 운영방안 변동
영상을 비공개 혹은 미게시로 업로드할 경우
업로드 일로부터 30일 후, 영상이 여전히 비공개 혹은 미게시로 설정되어 있을 시 해당 영상을 삭제 진행 하는 방향으로 정책을 변경합니다.
새로운 약관은 2020년 1월 6일부터 적용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판도라TV 이용약관(제 13조 서비스 이용제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공개, 미게시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유저들께서는 가능한 1월 6일 이내에 영상을 공개 혹은 정리 진행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저희 판도라TV는 좀 더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이드 뉴스 세금 부담 급증에 자녀에 증여한 집 역대 최대 外 사이드 뉴스입니다. ▶ 세금 부담 급증에 자녀에 증여한 집 역대 최대 집값이 계속 오를 것이라는 기대감과 양도세 부담이 커지면서, 집을 자녀에게 물려준 증여 건수가 올해 역대 '최다'를 기록했습니다. 한국감정원에 따르면 올해 전국 ...
사이드 뉴스 세금 부담 급증에 자녀에 증여한 집 역대 최대 外
사이드 뉴스입니다.
▶ 세금 부담 급증에 자녀에 증여한 집 역대 최대
집값이 계속 오를 것이라는 기대감과 양도세 부담이 커지면서, 집을 자녀에게 물려준 증여 건수가 올해 역대 '최다'를 기록했습니다.
한국감정원에 따르면 올해 전국 주택 증여 건수는 지난달까지 11만9,000여 건으로 관련 통계 작성 이후 가장 많았습니다.
이 중 증여 아파트가 7만2,300여 건으로, 2년 전에 세운 이전 최대치 기록인 연간 증여 건수 6만5,400여 건보다도 많았습니다.
이는 집값이 계속 오를 것이란 전망이 우세한 상황에서 종합부동산세 부담에,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세율까지 오르기 때문으로 풀이됩니다.
▶ '집콕' 늘자 가계 술·담배 소비 역대 최대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에 머무는 사람들이 늘자 가계의 술·담배 소비 지출 규모가 통계 작성 이래 최대치로 늘어났습니다.
통계청에 따르면 올해 3분기 전국 2인 이상 가구의 월평균 가계지출 중 주류·담배에 쓴 금액은 4만2,980원으로 2003년 통계 작성 이래 가장 많았습니다.
주류와 담배 지출액은 각각 1만9,651원과 2만3,329원으로 모두 역대 최대입니다.
통계청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가정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 술이나 담배 소비가 늘어났을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 호주 항공사, 코로나 백신 맞아야 탑승 허용 방침
호주 최대 항공사인 콴타스 항공이 코로나19 백신을 맞은 승객에 한해 국제선 탑승을 허용하겠다는 방침을 밝혔습니다.
콴타스 항공은 탑승 전 백신 접종을 의무화해 승객들에게 접종 사실을 뒷받침하는 '백신 여권'을 요구하는 방안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앨런 조이스 콴타스항공 최고경영자는 "다른 항공사 대표들도 승객의 백신 접종 의무화를 고려하고 있다"며 "'백신 여권'은 소지자가 어떤 백신을 맞았는지 확인하는 전자식이 될 것"이라고 내다봤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이드 뉴스 세금 부담 급증에 자녀에 증여한 집 역대 최대 外 사이드 뉴스입니다. ▶ 세금 부담 급증에 자녀에 증여한 집 역대 최대 집값이 계속 오를 것이라는 기대감과 양도세 부담이 커지면서, 집을 자녀에게 물려준 증여 건수가 올해 역대 '최다'를 기록했습니다. 한국감정원에 따르면 올해 전국 ...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