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는 여러분이 서비스를 자유롭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다 안전하고 사용자분들의 권리가 존중되고 보호 받기 위해선 여러분의 도움과 협조가 필요합니다.
여러분의 안전한 서비스 이용과 권리 보호를 위해 부득이 아래와 같은 운영정책 방안을 실시하게 되었으므로, 이에 대한 확인 부탁 드립니다.
투명성의 개선을 위해 판도라TV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약관이 변경됩니다.
변경되는 내용을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비공개, 미게시 영상에 대한 운영방안 변동
영상을 비공개 혹은 미게시로 업로드할 경우
업로드 일로부터 30일 후, 영상이 여전히 비공개 혹은 미게시로 설정되어 있을 시 해당 영상을 삭제 진행 하는 방향으로 정책을 변경합니다.
새로운 약관은 2020년 1월 6일부터 적용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판도라TV 이용약관(제 13조 서비스 이용제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공개, 미게시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유저들께서는 가능한 1월 6일 이내에 영상을 공개 혹은 정리 진행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저희 판도라TV는 좀 더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프로야구 창단 첫 통합 우승…왕조 건설 예고한 NC 앵커 프로야구 NC 다이노스는 착실한 내부 육성과 과감한 외부 영입으로 창단 첫 통합우승에 성공했는데요. 1군에서 8번째 시즌 만에 정상을 정복한 NC의 2020년을 최태용 기자가 돌아봤습니다. 기자 2016년 두산이 ...
프로야구 창단 첫 통합 우승…왕조 건설 예고한 NC
앵커
프로야구 NC 다이노스는 착실한 내부 육성과 과감한 외부 영입으로 창단 첫 통합우승에 성공했는데요.
1군에서 8번째 시즌 만에 정상을 정복한 NC의 2020년을 최태용 기자가 돌아봤습니다.
기자
2016년 두산이 자랑하는 '판타스틱 4' 선발진과 리그 최고의 포수 양의지에게 막혀 한국시리즈에서 4전 전패를 당했던 NC.
이번에는 정규시즌 우승팀 자격으로 두산을 맞이해 시리즈 전적 4승 2패로 설욕에 성공하며 창단 첫 한국시리즈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NC는 정규 시즌 개막 9일째인 5월 13일 선두로 치고 나간 이후 한 번도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한국시리즈 직행 티켓을 확정했습니다.
연이은 실책 퍼레이드로 2차전과 3차전을 내주면서 잠시 먹구름이 끼기도 했지만, 4차전부터 내리 세 판을 이겨 정상을 정복했습니다.
특히 2승 2패로 맞선 5차전 승리는 올 시즌 NC가 최강팀이라는 걸 보여주는 한 판이었습니다.
구단 내부에서 육성한 구창모는 7이닝 무실점의 눈부신 호투로 두산 타선을 틀어막았고, 4년 총액 125억 원을 투자해 영입한 양의지는 쐐기 투런포를 터트려 플렉센을 무너뜨렸습니다.
벤치에서 지시한 족집게 같은 수비 시프트는 백발백중해 데이터 야구의 위력까지 입증했습니다.
여기에 야구 사랑으로 유명한 김택진 구단주는 전폭적인 지원과 함께 한국시리즈 전 경기를 직관하며 선수들에게 힘을 전달했습니다.
올해 한국시리즈 우승으로 자신감마저 장착한 젊은 구단 NC는 새로운 왕조 시대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연합뉴스TV 최태용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프로야구 창단 첫 통합 우승…왕조 건설 예고한 NC 앵커 프로야구 NC 다이노스는 착실한 내부 육성과 과감한 외부 영입으로 창단 첫 통합우승에 성공했는데요. 1군에서 8번째 시즌 만에 정상을 정복한 NC의 2020년을 최태용 기자가 돌아봤습니다. 기자 2016년 두산이 ...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