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는 여러분이 서비스를 자유롭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다 안전하고 사용자분들의 권리가 존중되고 보호 받기 위해선 여러분의 도움과 협조가 필요합니다.
여러분의 안전한 서비스 이용과 권리 보호를 위해 부득이 아래와 같은 운영정책 방안을 실시하게 되었으므로, 이에 대한 확인 부탁 드립니다.
투명성의 개선을 위해 판도라TV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약관이 변경됩니다.
변경되는 내용을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비공개, 미게시 영상에 대한 운영방안 변동
영상을 비공개 혹은 미게시로 업로드할 경우
업로드 일로부터 30일 후, 영상이 여전히 비공개 혹은 미게시로 설정되어 있을 시 해당 영상을 삭제 진행 하는 방향으로 정책을 변경합니다.
새로운 약관은 2020년 1월 6일부터 적용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판도라TV 이용약관(제 13조 서비스 이용제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공개, 미게시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유저들께서는 가능한 1월 6일 이내에 영상을 공개 혹은 정리 진행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저희 판도라TV는 좀 더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G20서 코로나 공조 확인…트럼프는 "백신 미국인 먼저" 앵커 주요 20개국, G20 정상들이 코로나19 사태에 대한 공조를 확인했습니다. 코로나 백신이 전 세계에 공정하게 분배돼야 한다는 게 핵심인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미국인이 먼저 백신을 맞아야 한다고 주장하는 등 파열음도 ...
G20서 코로나 공조 확인…트럼프는 "백신 미국인 먼저"
앵커
주요 20개국, G20 정상들이 코로나19 사태에 대한 공조를 확인했습니다.
코로나 백신이 전 세계에 공정하게 분배돼야 한다는 게 핵심인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미국인이 먼저 백신을 맞아야 한다고 주장하는 등 파열음도 적지 않았습니다.
이봉석 기자입니다.
기자
현지시간 22일 폐막한 사우디아라비아 주최 주요 20개국, G20 정상회의 핵심의제는 역시 코로나19였습니다.
화상으로 진행된 회의에서 G20 정상들은 코로나 백신이 모든 사람에게 적정 가격에 공평하게 보급되도록 전력을 다한다는 내용의 정상선언문을 채택했습니다.
무함마드 알 자단 / 사우디아라비아 재무장관 "주요 20개국이 함께 모여 팀을 이뤘습니다. 오늘 일어나 코로나19에 맞섰습니다. 코로나19는 보건 위기이자 경제 위기이며 성장의 위기입니다."
G20 회원국들은 전 세계에 백신 20억 회분을 배분할 계획이지만 공정 분배까진 난관이 적지 않습니다.
앙겔라 메르켈 독일 총리는 폐막 직후 빈곤국들에 백신을 공급하기 위한 대형 제약사들과 합의가 아직 이뤄지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미국인들이 처음으로 백신을 맞아야 한다"고 발언하는 등 선언문 이면의 자국 우선주의도 걸림돌로 지적됩니다.
기후변화와 관련해 정상들 사이에서 다른 목소리가 나온 것도 이번 회의의 한계로 꼽혔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파리기후협약은 미국 경제를 죽이기 위한 것이라고 주장하며 미국의 탈퇴를 옹호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 미국 대통령 "미국 노동자들을 지키기 위해 저는 미국을 불공정하고 일방적인 파리기후협약에서 탈퇴시켰습니다. 매우 미국에 불공정한 협약입니다."
반면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스가 요시히데 일본 총리는 각각 2060년과 2050년까지 실질적인 탄소 배출량이 전혀 없는, 탄소 중립을 실현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내년 G20 정상회의는 다음 의장국인 이탈리아 주도로 열릴 예정입니다.
연합뉴스 이봉석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G20서 코로나 공조 확인…트럼프는 "백신 미국인 먼저" 앵커 주요 20개국, G20 정상들이 코로나19 사태에 대한 공조를 확인했습니다. 코로나 백신이 전 세계에 공정하게 분배돼야 한다는 게 핵심인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미국인이 먼저 백신을 맞아야 한다고 주장하는 등 파열음도 ...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