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는 여러분이 서비스를 자유롭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다 안전하고 사용자분들의 권리가 존중되고 보호 받기 위해선 여러분의 도움과 협조가 필요합니다.
여러분의 안전한 서비스 이용과 권리 보호를 위해 부득이 아래와 같은 운영정책 방안을 실시하게 되었으므로, 이에 대한 확인 부탁 드립니다.
투명성의 개선을 위해 판도라TV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약관이 변경됩니다.
변경되는 내용을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비공개, 미게시 영상에 대한 운영방안 변동
영상을 비공개 혹은 미게시로 업로드할 경우
업로드 일로부터 30일 후, 영상이 여전히 비공개 혹은 미게시로 설정되어 있을 시 해당 영상을 삭제 진행 하는 방향으로 정책을 변경합니다.
새로운 약관은 2020년 1월 6일부터 적용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판도라TV 이용약관(제 13조 서비스 이용제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공개, 미게시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유저들께서는 가능한 1월 6일 이내에 영상을 공개 혹은 정리 진행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저희 판도라TV는 좀 더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미세먼지도 못 막은 '어린이날'…유원지 북적 뉴스리뷰 앵커 미세먼지가 종일 나쁨 수준을 보였지만, 오늘 어린이날의 즐거움을 막진 못했습니다. 부모님 손을 잡고 나온 어린이들의 들뜬 발걸음에 전국의 유원지 곳곳이 붐볐습니다. 박수주 기자가 그 모습을 담아왔습니다. 기자 ...
미세먼지도 못 막은 '어린이날'…유원지 북적
뉴스리뷰
앵커
미세먼지가 종일 나쁨 수준을 보였지만, 오늘 어린이날의 즐거움을 막진 못했습니다.
부모님 손을 잡고 나온 어린이들의 들뜬 발걸음에 전국의 유원지 곳곳이 붐볐습니다.
박수주 기자가 그 모습을 담아왔습니다.
기자
놀이공원 어딜 가나 줄이 길게 늘어섰고, 웃음은 떠나질 않습니다.
아이도, 함께 타는 부모도 모처럼 동심을 만끽합니다.
박건희 / 경북 포항시 "평소에 많이 못 가던 놀이공원에 어린이날을 맞이해 와서 신나고 놀이기구를 탄 게 제일 기억에 남고 추억이 될 거 같아요."
중간중간 먹는 솜사탕은 오늘따라 더 달콤하고, 처음 보는 신기한 아이스크림에서 눈을 떼지 못합니다.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미세먼지가 '나쁨' 수준을 보이면서, 실내 놀이터에도 수많은 인파가 몰렸습니다.
6,000평가량의 전시장은 거대한 실내 놀이공원으로 바뀌었습니다.
안지민·안지원 / 경기 성남시 "빙빙 도는 그네도 탔고 바이킹도 탔고 여러 가지 많이 탔어요. 무섭기도 했고 재밌기도 했어요."
부모들은 저마다 아이들과 즐거운 한때를 사진으로 남겼습니다.
초여름처럼 더운 날씨에 한강 유람선도 인기 만점이었습니다.
세찬 강바람에 미세먼지도 다 날아간 듯한 기분입니다.
송윤기·송범진 / 경남 양산시 "아이가 어렸을 때 유람선을 탔었는데 오늘 또 타고 싶다 그래서 타게 됐습니다. 날씨도 너무 맑고 미세먼지도 없는 거 같아서 너무너무 기분 좋은 거 같습니다."
전국 고속도로는 평소 주말보다 붐비면서 곳곳에서 차량들이 가다 서기를 반복한 가운데 서울 방향 정체는 자정이 넘어서야 해소될 것으로 예상됐습니다.
연합뉴스TV 박수주입니다.
sooju@yna.co.kr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미세먼지도 못 막은 '어린이날'…유원지 북적 뉴스리뷰 앵커 미세먼지가 종일 나쁨 수준을 보였지만, 오늘 어린이날의 즐거움을 막진 못했습니다. 부모님 손을 잡고 나온 어린이들의 들뜬 발걸음에 전국의 유원지 곳곳이 붐볐습니다. 박수주 기자가 그 모습을 담아왔습니다. 기자 ...
댓글(0개)